성경/진리는 불변

당신의 고향은 하늘나라입니다. - 영혼문제를 알려주신 안상홍님(하나님의 교회, 안증회, 김주철목사)

Ideuko7 2012. 2. 5. 10:49

2012년 현재 전세계적으로 신속히 하나님의 교회의 복음이 전파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의 예언에 따라 재림하신 안상홍님과 생명의 근원되신 하늘어머니가 계신 곳입니다.
역사속으로 사라진 생명의 새언약진리를 가지고 오신 안상홍님과 영원한 생명을 위해 반드시 계셔야 할 하늘어머니. 모든 것이 성경의 예언과 예언성취입니다.

성경을 살피셔서 성령과 신부께서 주시는 생명수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당신의 고향은 하늘나라입니다 >

 

사람은 어디서 와서 죽으면 어디로 가는가?
수세기 동안 철학자와 신학자, 과학자들은 인생의 본질을 발견하기 위해 연구했지만,
모순 없는 정확한 체계의 학설을 제시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인생의 본질을 몰라 현실에 매여 방황하다가 죽음을 맞이합니다.
푸르름을 자랑하던 나뭇잎이 찬바람이 불면 떨어지듯 우리 인생도 낙엽처럼 허무하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인생에는 중대한 의미가 숨어있습니다.
성경은 죽음을 가리켜 하늘나라로 '돌아간다'로 하였습니다.(전도서 12:7)
'돌아간다'는 뜻은 왔던 곳으로 다시 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강을 거스러 고향으로 돌아가는 연어
하나님께서 지구를 창조하시기 전에 당신은 이미 하늘나라에 있었습니다.
"내가 지구를 창조할 때에 욥아! 너는 어디에 있었느냐 네가 하늘나라에 있었으니 너의 나이가 많음이니라. (욥 38:2)
하나님께서는 이 땅에 살고 있던 용에게 인생으로 태어나기 이전에 하늘나라에 있었다고 가르쳐주셨습니다.
우리들도 욥과 마찬가지로지구에 태어나기 이전에 하늘나라에 있었습니다.
육체는 지구에사는 동안 영혼이 잠시 머무는 '임시거처'입니다.(고린도후서 5:1)
그래서 예수님의 가르침을 받은 사도들은 인생을 가리켜 '나그네' '외국인'이라 하였습니다.
그 분들은 우리의 고향이 '하늘나라'임을 알고 있었던 것입니다.(히브리서 11:13)


시간과 공간 속도의 제약이 없는 하늘나라에서 범죄하고 지구로 쫓겨난 인류는 하늘의 기억을 잊어버린 채
죄악의 고통으로 신음하며 온갖 재앙에 두려워 떨고 있습니다.
아름답고 영화로운 고향이 그립지 않세요?
영화로운 하늘 본향에 내가 다시 돌아갈 방법은 없을까요?
인생속에서 해답을 찾아야 돌아갈 수 있습니다.


2천년전에는 예수님께서 오셔서 하늘에서 지은 죄를 용서받고 하늘나라 갈 수 있는 길을 열어주셨습니다.(마태복음 26:26)
이 시대에는 성령과 신부께서 잃어버린 유월절을 되찾아 주시고 영원한 고향 하늘나라로 인도해 주고 계십니다.
되찾아 주신 유월절을 지키시어 그리운 고향 하늘나라로 돌아가시기 바랍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